ad31
default_setNet1_2

탁구 레전드 오상은, 김경아 시민들과 함께 세계선수권 성공 기원

기사승인 2020.01.19  19:55:20

공유
default_news_ad1

- 부산세탁 조직위 부산시민과 함께하는 길거리 탁구대회 성황리 개최

2020 부산 세계탁구선수권대회 조직위원회(공동위원장 오거돈 부산시장, 유승민 대한탁구협회장)가 시민들과의 소통을 위해 마련한 ‘부산시민과 함께하는 길거리 탁구대회’ 이벤트가 성공적으로 개최됐다.
 

   
▲ 뜻깊은 이벤트에 참가한 두 레전드, 오상은, 김경아 코치. 사진 2020 부산세계탁구선수권대회 조직위원회.

19일 오후 2시부터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레전드’ 국가대표 출신 오상은 코치(미래에셋대우)와 김경아 코치(대한항공)가 함께 했다. 오상은·김경아 코치는 행사장을 찾은 약 200여 명의 인파 앞에서 부산 영도구청 실업팀 및 참여 시민들과 긴장감 넘치는 대결을 펼쳤다. 개인 라켓을 들고 찾아온 동호인과의 대결에서는 현역 때처럼 파이팅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며 흥미진진한 장면을 연출하기도 했다.
 

   
▲ 시민들에게 인사를 전하는 정현숙 사무총장. 사진 2020 부산세계탁구선수권대회 조직위원회.

행사에 참여한 시민들에게는 텀블러, 배지 등 다양한 기념품도 제공됐다. 오상은 코치와 대결을 펼친 부산시민 이성웅 씨는 “평소 생활체육 동호인으로서 탁구를 즐긴다. 유튜브로만 보던 레전드를 눈앞에서 보고, 또 직접 공을 쳐 볼 수 있는 기회를 얻어 너무 기쁘다”라는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또 고등학생 배승재 군은 “동경하던 선수들을 직접 보게 돼 영광이었다. 너무 긴장한 탓에 실력 발휘를 제대로 하지 못했는데, 다음에 또 기회가 된다면 배워보고 싶다”고 말했다.
 

   
▲ 대회 마스코트 아나와 온나도 바쁘게 시민들과 어울렸다. 사진 2020 부산세계탁구선수권대회 조직위원회.

‘레전드’ 두 코치에게는 행사장을 찾은 수많은 팬들의 사진 촬영 및 사인 요청이 밀려들었다. 김경아 코치는 “부산시민들이 탁구에 대한 열정과 호응이 대단해 너무 깜짝 놀랐고 감사했다. 이 분위기 그대로 부산세계탁구선수권대회까지 이어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오상은 코치도 “이렇게 의미 있는 행사에 참여하게 돼 기쁘다. 2020 부산세계탁구선수권대회가 처음 한국에서 개최되는데, 많은 팬 여러분들의 응원 속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 즐거운 시간을 보낸 두 레전드는 세계선수숸대회의 성공 개최를 기원했다. 사진 2020 부산세계탁구선수권대회 조직위원회.

2020 부산 세계탁구선수권대회 조직위원회는 앞으로도 부산시민 및 생활체육 탁구 동호인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개최한다. 특히 오는 3월 7~8일에는 ‘레전드와 국가대표가 함께 하는 부산시 생활체육 탁구대회’를 개최, 더욱 많은 팬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탁구 사상 처음으로 국내에서 개최하는 2020 부산세계탁구선수권대회는 오는 3월 22일부터 29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다.
 

   
 
   
 
   
 
   
 
   
 

이효영 기자 muzoo00@naver.com

<저작권자 © 더 핑퐁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탁구닷컴 MX-K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탁구닷컴 유니폼
default_side_ad3
ad26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