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환경에서 운동에 집중할 수 있도록!”

용품사 탁구닷컴(대표 문의배)이 수원시탁구협회(회장 백상열)와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4월 8일 오후 수원시국민체육센터 3층에서 수원시탁구협회 백상열 회장, 김홍구 부회장, 김정수 사무장, 탁구닷컴 문의배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협약식을 진행했다.
 

▲ 탁구닷컴과 수원시탁구협회가 후원 협약을 맺었다. 백상열 수원시탁구협회장(왼쪽)과 문의배 탁구닷컴 대표. 사진 탁구닷컴 제공.

수원시는 남자 신곡초, 곡선중, 화홍고, 여자 청명초, 청명중, 청명고 등 초·중·고로 이어지는 엘리트 육성체계를 확립하고 있는 지역으로 유명하다. 생활탁구 열기도 매우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탁구닷컴은 자사 대표 브랜드인 넥시 유니폼, 가방, 양말, 수건 등을 학생부 6개 팀에 정기적으로 후원하기로 했다.
 

▲ 탁구닷컴과 수원시탁구협회가 후원 협약을 맺었다. 왼쪽부터 김홍구 수원시탁구협회 부회장, 문의배 탁구닷컴 대표, 백상열 수원시탁구협회장, 김정수 수원시탁구협회 사무장. 사진 탁구닷컴 제공.

탁구닷컴 문의배 대표는 “해당 팀들에게는 이미 작년 여름부터 같은 내용의 후원을 해오고 있다. 탁구 미래를 이끌 유망주들을 후원하게 돼 기쁘지만, 선수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좋은 제품들을 잘 공급해야 한다는 사실에 어깨가 무거운 것도 사실”이라며 협약 체결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백상열 수원시탁구협회장도 “선의의 후원에 감사한다. 협회도 선수들이 좋은 환경에서 운동에 집중할 수 있도록 더욱 세심하게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 핑퐁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