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36
default_setNet1_2

웰플러스, ㈜원오세븐 건강 스킨케어 제품 탁구협회에 기증

기사승인 2021.07.09  17:49:16

공유
default_news_ad1

- 늘어나는 탁구대표팀 후원 손길, 올림픽이 다가온다

   
▲ (문경=안성호 기자) 올림픽 선전을 기원합니다. 대표선수들과 후원사 임직원들과 함께 한 대표선수들.

도쿄올림픽 개막이 다가오면서 탁구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후원의 손길이 점점 늘고 있다. ㈜픽셀스코프컵 올림픽탁구대표팀 실전대회가 열린 9일, 국군체육부대 선승관은 선수들의 경기 외에도 대표팀을 응원하기 위해 찾아온 반가운 손님들을 맞이하는 움직임으로도 분주했다.
 

   
▲ (문경=안성호 기자) ㈜원오세븐이 마스크팩, 토너, 클렌저 등 제품 각 300개를 대한탁구협회에 기증했다.

우선 건강한 스킨 스킨케어를 표방하는 ㈜원오세븐(대표 신세용, 곽민경)이 마스크팩, 토너, 클렌저 등 제품 각 300개를 후원했다. 이어서 친환경 농자재전문업체인 웰플러스(대표 이상엽)도 항균탈취제 150개, 선크림 150개 등을 기증했다. 모두 코로나 비상시국에 강행되는 올림픽 현장에서 쏠쏠한 도움이 되어줄 제품들이다.
 

   
▲ (문경=안성호 기자) 웰플러스가 항균탈취제 150개, 선크림 150개를 대한탁구협회에 기증했다.

각 사 대표들과 함께 일일이 기념 촬영에 임한 유승민 대한탁구협회장은 “올림픽이 가까워질수록 팬들과 여러 후원사들의 관심과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면서 “우리 대표선수들이 올림픽 현장에서 반드시 좋은 성적을 내는 것으로 보답할 것”을 다짐했다.

한인수 기자 woltak@woltak.co.kr

<저작권자 © 더 핑퐁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탁구닷컴 MX-K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탁구닷컴 유니폼
default_side_ad3
ad26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34
default_bottom
#top